여행자를 위한 세마랑의 맛있는 요리 7선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Semarang은 다양하고 맛있는 특선 요리가 있는 Central Java의 수도입니다. 세마랑의 요리는 다른 도시에서는 찾기 힘든 요리일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세마랑의 특산품을 찾을 수 있지만 그 맛이 어디에서 왔는지는 확실히 다릅니다. 다음은 “확실히 당신을 중독시킬 세마랑 요리“의 몇 가지 선택입니다.

1. 로엔피아 갱 롬복

룸피아는 요리의 관점에서 세마랑의 도시를 설명하는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룸피아와 세마랑시티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두 가지와 같다. 사실, 세마랑은 종종 룸피아의 도시라고 불립니다. 세마랑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로엔피아 강 롬복에 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Loenpia Gang Lombok은 Semarang에서 가장 오래된 춘권 판매점입니다. 이곳에서는 춘권을 습식 춘권과 튀긴 춘권의 2가지 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룸피아 세마랑은 보통 죽순과 쁘띠 소스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러나 Loenpia Gang Lombok은 새우와 닭고기와 같은 다른 속을 넣은 춘권 메뉴도 제공합니다.

스프링 롤은 또한 집에 가져가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기 위한 선물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프링롤은 튀긴 스프링롤의 경우 3일 동안 지속되는 반면 젖은 스프링롤은 1일 동안만 지속할 수 있습니다. 모든 춘권은 자연적으로 또는 방부제 없이 만들어집니다. 춘권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만드는 과정은 여전히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잘란 갱 롬복 No. 11

Purwodinatan, 중앙 세마랑

오픈 08.00 – 17.00 WIB

2. Warung Mangut Welut Hj. 나시마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망거 요리는 장어, 가오리, 메기 머리와 같은 주요 재료를 사용합니다. Mangut는 매우 매운 맛의 물 카레 형태로 Semarang의 특산품 중 하나입니다. 흔히 와룽 나시마(Warung Nasimah)라고 알려진 이 노점은 1980년부터 운영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메기 고기와 생선 머리만 판매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은 맛있는 메뉴를 만들기 위해 매운 음식 메뉴를 제안합니다.

장어 고기와 망구트 양념 소스의 조합은 다른 메뉴의 프리마 돈나입니다.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이 망거트 소스에 중독되었다고 주장합니다.

Jl. 메노레 라야 No. 10B,

삼팡안, 지구. 가자뭉쿠르

세마랑 시, 중부 자바

매주 월요일-토요일 08.00 – 17.00 WIB 운영

3. 방콕 소토

Soto Bangkong은 Semarang의 전형적인 닭고기 수프입니다. 이 가게의 이름은 이 소토 가게가 있는 교차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사거리 주변에 개구리가 많았다고 해서 이 소토가게의 이름을 소토방콩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Bangkong은 개구리를 지칭하는 자바어입니다.

가게 주인이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간장 맛이 확연히 다른 소토 가게입니다. 또한, 토종닭을 사용하여 국물을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만들어줍니다.

소토방콩은 당면, 콩나물, 토마토 등의 속재료와 부드러운 쇠고기 조각이 듬뿍 들어있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속재료와 어우러져 고소하고 상큼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이 소토 노점은 Semarang에서만 열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가게가 자카르타 지역에도 지점을 열었습니다. 자카르타의 Soto Bangkong은 Pakubuwono 및 Kelapa Gading 지역에 있습니다.

Jl. Katamso No.1 준장,

산호 페이스트, Kec. 세마랑 셀

세마랑 시, 중부 자바

07:00 – 22:00 WIB에 개장

4. 팍타만의 곱창볶음밥

이곳에서 파는 볶음밥은 이름 그대로 삼겹살이 함께 나온다. 이곳의 삼겹살 볶음밥은 매콤달콤한 맛과 소창살 등의 작은 덩어리가 더해져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바밧 팍타만 볶음밥은 오리알을 사용하여 맛을 더해줍니다.

세마랑의 많은 요리 볶음밥 중에서 Pak Taman의 Babat 볶음밥은 Semarang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호기심이 많고 이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점심 시간을 피해야 합니다. 그 때 가게는 보통 매우 붐비고 점심을 먹고자 하는 방문객들로 붐빕니다.

Jl. 사우스 스타디움, 카랑 키둘,

구역. 중부 세마랑, 중부 자바

오픈 07.00 – 16.00 WIB

5. 나시간둘팍메멧

빠띠시의 대표적인 요리지만, 간둘쌀은 세마랑에서 널리 볼 수 있다. 이 요리를 판매하는 가장 유명한 식당 중 하나는 Nasi Gandul Pak Memet입니다.

따뜻한 밥을 가공한 밥에 쇠고기와 내장을 곁들인 반찬과 코코넛 밀크 소스를 곁들여 바나나 잎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향을 더할 뿐만 아니라 바나나 잎을 사용하는 것도 간들쌀의 특징입니다.

세마랑 요리를 맛보기 위해 오는 고객은 보통 2~3인분을 추가합니다. 간단한 텐트만 사용하는데도 찾아오는 손님들은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

Jalan Doctor Cipto No. 12,

부간간, Kec. 세마랑팀

Semarang City, 중부 자바 50123

오픈 04.30-21.30 WIB

6.오엔샵

Toko Oen은 아이스크림에서 무거운 식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Semarang의 요리 장소입니다. Toko Oen은 1910년 족자카르타에서 시작하여 1935년에 Semarang으로 확장했습니다. 식민지 느낌이 강한 이 가게는 쇠고기 혀 스테이크 형태의 메인 메뉴와 볶음밥과 같은 다른 인도네시아 메뉴를 판매합니다.

푸짐한 식사는 물론 가족들에게 간식이나 기념품으로 많이 사용되는 토코오엔의 전설적인 페이스트리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케익 뿐만 아니라 1920년대 이탈리아의 기계로 만든 차가운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다.

이곳은 창업 당시부터 지금까지 그 맛을 유지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Jl. 청년 52호

Bangunharjo, Kec. 센트럴 세마랑

세마랑 시, 중부 자바

09.30 – 21.30 WIB에 개장

7. 아이스 푸터 콩 릭

Cong Lik ice puter는 저렴한 가격에 Semarang시의 전형적인 맛있는 스낵입니다. 초콜릿, 아보카도, 두리안, 코코넛 등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마단의 달이 다가오면 잭프루트, 사워솝, 녹두, 멜론, 리치 등의 다른 맛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s puter Cong Lik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판매자의 고객이 부르는 별명 Cong Lik의 약어로 Kacung Cilik(작은 도우미)의 약어라고 합니다.

이 아이스 퍼터는 우유 대용으로 코코넛 밀크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종종 es dung dung이라고도 합니다. 단맛과 짠맛이 결합된 약간 거친 질감이 이 아이스 퍼터를 전설적인 요리의 전설로 만듭니다.

아이스 푸터 콩 릭

Jl. Kh Ahmad Dahlan No. 11, Karangkidul,

구역. 센트럴 세마랑, 세마랑 시티, 중부 자바

오픈 18.00 – 23.30

Wonderful Indonesia

특정 지역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전형적인 미식의 즐거움을 맛보는 것은 필수 일정입니다. 세마랑에 오시면 7가지 맛있는 특산품을 꼭 맛보세요! 다양한 현지 세마랑 음식을 맛보는 것 외에도 다양한 세마랑 도시의 흥미로운 관광 명소에 와야합니다. 다음 여행 계획에는 어떤 명소를 포함해야 하나요?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여 전체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